고객지원

원격지원

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원활한 화상수업이 어려우신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자가점검방법

  • 소리가 안들릴때
    헤드셋 : 음소거 해제 또는 볼륨 조정
    PC : 음소거 해제

  • 화면이 나오지 않을 때
    웹카메라 : 분리 후 재연결
    솔루션 재실행 : 로그아웃 후 로그인 수업방 재입장

  • 수업방에 입장이 안될 때
    수업방 확인 : 수업방 날짜 확인
    (보강일, 지난 수업일 입장 시 수업진행 안됨)

원격지원 서비스란?

인터넷을 활용하여 상담원이 회원님의 PC에 접속하여 PC상태를 점검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화상 강의실에 접속이 불가하거나 원활한 수업이 어려우신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후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 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고상담원에게 언제부터, 어떤부분이 잘 안되었는지이상 증상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상황에 따라 유선통화로 바로 안내를 드리거나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립니다.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유선통화를 통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안내 받으셨다면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속 과정을 진행해 주시고점검이 모두 끝날 때까지 PC화면을 보면서 통화를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님의 PC에서 인터넷 회선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접속이 지연되거나 원격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